4 0 0 0 0 0 8일전 0

기이한 소설책 3 : 속삭이는 것

기이한 소설책 시리즈 3

과학자의 죽음, 보이지 않는 괴물, 그리고 국제 스파이... 탐정 쥴 페레는 숨겨진 진실을 쫓아 어둠 속으로 뛰어든다!   어둠이 짙게 드리운 도시,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살려주세요! 죽어가요!" 프랑스 형사 쥴 페레, 그는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나선다. "살인하기 딱 좋은 밤이군!" 첫 번째 희생자는 저명한 과학자 막스 베르제. 그는 죽기 전, 암살자들에게 공격받았다고 외친다. "암...살...자들..." 두 번째 희생자는 스프라그 의사. 그는 보이지 않는 무언가와 싸우다 끔찍한 죽음을 맞이한다. "그것은... 제가 볼 수 없는 무언가였어요! 보이지 않는 괴물이었죠." 페레는 화가 알버트 드위즈를 만나고, 그는 보이지 않는 괴물에게 공격당했다고 주장한다. "제 귀에 속삭..
과학자의 죽음, 보이지 않는 괴물, 그리고 국제 스파이... 탐정 쥴 페레는 숨겨진 진실을 쫓아 어둠 속으로 뛰어든다!
 
어둠이 짙게 드리운 도시,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살려주세요! 죽어가요!"
프랑스 형사 쥴 페레, 그는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나선다.
"살인하기 딱 좋은 밤이군!"
첫 번째 희생자는 저명한 과학자 막스 베르제. 그는 죽기 전, 암살자들에게 공격받았다고 외친다.
"암...살...자들..."
두 번째 희생자는 스프라그 의사. 그는 보이지 않는 무언가와 싸우다 끔찍한 죽음을 맞이한다.
"그것은... 제가 볼 수 없는 무언가였어요! 보이지 않는 괴물이었죠."
페레는 화가 알버트 드위즈를 만나고, 그는 보이지 않는 괴물에게 공격당했다고 주장한다.
"제 귀에 속삭이더니 목을 조르기 시작했어요."
사건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들고, 페레는 알 수 없는 위험에 직면한다.
"분명 조심을 요구하는 상황이었지만, 쥴 페레는 알 수 없는 위험 앞에서 주저하는 사람이 아니었다."
공포, 환상, SF가 뒤섞인 시리즈 "기이한 이야기"를 편집하는 "기이한 이야기 편집부"입니다.
 
1900년대 초 위어드 테일즈를 비롯한 펄프 매거진의 전성 시대, 현대 장르 문학의 근간이 되는 수많은 작품이 발표됩니다.
기이한 이야기 편집부는 이러한 작품들을 모아 출판하는 기획 출판팀입니다.
 
또한 행적이 알려지지 않은 작가분들의 소설들을 후대에 다시 알리기 위한 시리즈 "기이한 소설책"도 출판하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