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9 0 0 1 8 0 2개월전 0

코난 사가 드래곤의 시간

코난 더 바바리안 - 야만인 코난 시리즈 17

코난사가 드래곤의 시간 --- "드래곤의 시간"은 로버트 E. 하워드가 처음으로 위어드 테일즈1935년 12월 & 1936년 1월, 2월, 3월, 4월호에 발표한 소설로, "코난 더 컨커러"라는 이름으로도 출판되었습니다. 이 소설의 줄거리는 이전의 코난 단편 소설들을 느슨하게 섞어놓은 것으로, 특히 "진홍색 성채"와 거의 동일한 스토리라인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 소설은 코난이 아퀼로니아의 왕으로 통치하는 동안의 이야기로, 궁중의 음모자들에 의해 코난이 왕위에서 물러나고, 결국 하이보리아의 모든 땅을 통해 그의 왕위를 되찾으려는 시도를 따릅니다. 고대의 부활한 마법사인 잘토툰이 코난의 주요 적으로 등장하며, 이 책의 대부분은 코난이 마법사를 물리치기 위해 아리만의 심장을 찾아내는 여정을 중..
코난사가 드래곤의 시간

---
"드래곤의 시간"은 로버트 E. 하워드가 처음으로 위어드 테일즈1935년 12월 & 1936년 1월, 2월, 3월, 4월호에 발표한 소설로, "코난 더 컨커러"라는 이름으로도 출판되었습니다.

이 소설의 줄거리는 이전의 코난 단편 소설들을 느슨하게 섞어놓은 것으로, 특히 "진홍색 성채"와 거의 동일한 스토리라인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 소설은 코난이 아퀼로니아의 왕으로 통치하는 동안의 이야기로, 궁중의 음모자들에 의해 코난이 왕위에서 물러나고, 결국 하이보리아의 모든 땅을 통해 그의 왕위를 되찾으려는 시도를 따릅니다.
고대의 부활한 마법사인 잘토툰이 코난의 주요 적으로 등장하며, 이 책의 대부분은 코난이 마법사를 물리치기 위해 아리만의 심장을 찾아내는 여정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제1장. 잠자는 자여, 깨어나라!
네메디아의 수도인 벨베루스에서, 오라스테스, 타라스쿠스, 발레리우스, 아말릭이라는 네 명의 남자들이 아리만의 심장이라는 보석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죽어 있던 마법사 잘토툰을 다시 살려, 네메디아와 아퀼로니아의 왕좌를 차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검과 마법(Sword and sorcery - 소드 앤 소서리)을 중심으로 하는 서양 판타지를 처음으로 만들어 낸 코난 사가.
근육질 야만인 부족 출신 전사의 이미지를 구축한 코난 더 바바리안(Conan The Barbarian)의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후 영화로도 제작된 시리즈의 일부이며, 주인공 코난이 등장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모두 서로 다른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로버트 E 하워드는 코난 사가로 유명한 미국 소설가이다.
소드 앤 소서리의 원류인 코난 사가를 썼고, 반지의 제왕과는 다른 류의 현대 판타지를 정립한 작가라는 평을 받는다.
펄프 픽션계의 거장으로 장르 문학에 큰 족적을 남겼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