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사가 마녀의 탄생
---
마법사가 그녀의 쌍둥이 여동생을 대신해 카우란의 여왕이 되고 어둠의 통치를 시작할 때, 추방된 코난은 도둑들의 무리를 이끌고 복수를 해야 합니다.
1. 카우란의 붉은 초승달
카우란의 여왕 타라미스는 그녀의 오래 전에 죽은 쌍둥이 여동생의 모습이 그녀의 방에 나타나는 것에 깨어납니다.
그 유령은 형체를 갖추고 그녀가 정말로 그녀의 여동생, 살로메임을 밝힙니다.
살로메는 가슴에 초승달 모양의 점이 있어 마법의 저주로 여겨져 사막에서 아기로써 죽음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키타이의 마법사에게 발견되어 구조되었고, 마법의 기술을 배웠습니다.
살로메는 현재 도시 외곽에 진영을 친 쉬밋의 용병 콘스탄티우스, 별명은 매,와 공모하여 도시 국가를 장악하려 합니다.
여왕 타라미스는 궁전의 지하감옥으로 끌려가고, 고문과 강간이 암시됩니다.
살로메는 타라미스의 신분을 가장하여 카우란의 여왕이 되고, 콘스탄티우스를 그녀의 왕비로 임명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여동생을 그에게 던져 그의 욕망을 충족시키면서, 콘스탄티우스의 군대가 도시에 도전 없이 들어갈 수 있도록 문을 활짝 열라고 명령합니다.
---
검과 마법(Sword and sorcery - 소드 앤 소서리)을 중심으로 하는 서양 판타지를 처음으로 만들어 낸 코난 사가.
근육질 야만인 부족 출신 전사의 이미지를 구축한 코난 더 바바리안(Conan The Barbarian)의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후 영화로도 제작된 시리즈의 일부이며, 주인공 코난이 등장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모두 서로 다른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로버트 E 하워드는 코난 사가로 유명한 미국 소설가이다.
소드 앤 소서리의 원류인 코난 사가를 썼고, 반지의 제왕과는 다른 류의 현대 판타지를 정립한 작가라는 평을 받는다.
펄프 픽션계의 거장으로 장르 문학에 큰 족적을 남겼다.